본문 바로가기

ABOUT

노레드뷰티

당신의 선택을 지원합니다.

한국에서 동물의 행복을 기원하는 라이프스타일로 사는 일은,  때때로 괴롭거나 의도대로 잘 지켜지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적극적으로 음식으로 선택하려면 가족이나 친구들로부터 한소리 듣기 마련입니다. 병원에서 치료를 받거나 약국에서 약을 구매할 때도 뒤에 숨겨진 동물의 희생이 마음에 쓰이기도 합니다. 옷에는 상아 단추, 비건 신발에는 돼지 콜라겐 접착제, 비건 가방에는 실크 봉제실이 포함된 경우도 부지기수입니다.

 

 

뷰티의 가장 큰 적은 스트레스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산업

K-뷰티 시장은 정말 좋은 제품들을 끊임없이 소개합니다. 놀라운 제품력의 제품들이 꾸준히 출시되며, 해외의 뷰티 인플루언서들도 이중세안법과 약산성 클렌징 폼을 채택하여 세안하고, 세계 각국에서 쿠션 파운데이션이 출시됩니다.

 

그러나 한국의 뷰티시장에서 동물실험으로부터 자유로운 선택은 피곤할 때가 많습니다. 한국의 대형 화장품 회사들은 정확한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직접 알아보기는 지나치게 번거롭고, 사전에 알아야 하는 정보가 많았습니다. 소비자들은 동물실험과 동물성 원료에 대해 무감각한 듯하고, 정보는 한없이 부족하며, 해외직구가 반강제 되며, 만나본적 없는 cruelty free & vegan 제품은 제품력을 기대하기 어려울 것만 같았습니다.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제안을 따라가기도 힘들며, 피부 장벽을 해치지 않는 약산성 클렌징과 7 스킨에 적합한 토너는 무엇일지, 동물실험과 동물성 원료로부터 자유로운 쿠션이 파운데이션은 없는지.

한국에서 동물실험, 동물성 원료로부터 자유로워지는 일은 하루하루가 피곤함의 연속이었고, 쉽게 포기하는 경우도 자주 마주합니다. 

 

 

노레드뷰티

노레드뷰티는 노레드의 기억을 정리하고 저장하기 위한 공개된 공간입니다. 동물실험과 동물성 원료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정리하고 꾸준히 업데이트합니다.

 

노레드뷰티는 트렌드를 쫓기보다는 필요에 집중하고, 기본에 충실하여 성분을 분석하고 제형을 고려합니다. 마트에서, 백화점에서, H&B스토어에서만큼은 편안하고 즐거운 쇼핑을 돕고 싶습니다.

 

노레드뷰티는 누구의 선택도 강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로부터 자유로운 화장품으로 입문하기 쉽도록 가이드를 지원하고자 합니다.

 

노레드뷰티는 한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한국에서 만나보기 어려운 브랜드들도 함께 포스팅됩니다.

 

노레드뷰티는 성분에 민감하면서도, 전체적인 포뮬라를 고려한 리뷰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노레드의 피부는 23호의 웜톤, 민감성, 악건성입니다.

 

노레드뷰티는 다양한 동기와 계기를 지지합니다. 노레드뷰티에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지만 동물성 원료를 첨가하고 있는 제품, 동물실험을 하지만 동물성 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있는 제품(브러쉬 등)에 대한 정보가 모두 분류되어 포스팅됩니다.

 

 

 

 

노레드뷰티는 당신의 선택을 응원합니다.